
계곡 졸음 대피소에서 대우 프리마 차량 운전석 뒤 타이어가 펑크가 나와 타이어를 중고 타이어로 조립한 후 바람을 넣어 작업을 했습니다.
북천안ic 부근에서 마이티 차량의 타이어가 튀어나와 타이어를 현장에서 서둘러 꺼낸 후, 휠과 타이어를 분리한 후, 타이어를 신품으로 교환 작업을 하고 차를 보냈습니다.
망고 휴게소 안에서 25톤당 트럭 차량 운전석 2축 전 타이어가 빵구가 나와 타이어를 휠과 분리한 후, 타이어를 빵구 작업을 하고, 소형을 낮추고 작업을 마쳤습니다.
천안 분기점 부근에서 현대의 톤 차의 차주분이 타이어가 튀어나와 타이어를 현장에서 타이어가 튀어나와 휠도 왜곡되어 휠과 타이어를 교환 작업을 하고 바람을 넣어 작업을 마쳤습니다.
니시카와 야스 ic풍 세터널 부근에서 1톤 포터차의 조수석 후, 타이어 2조의 고속도로 주행 타이어가 파열해, 타이어를 현장에서 교환 작업을 실시했습니다.
미나미가와 안토르 게이트의 거리에서 현대 액시언트 차량 기사가 타이어가 폭발하여 타이어를 교환 작업을 받는다는 연락을 받고 남천안에 출장 빵을 다녀왔습니다. 현장에서 서둘러 타이어를 뽑은 후, 타이어를 교환 작업을 하고 바람을 넣고 하부에 타이어를 조립한 후 작업을 마쳤습니다.
기텐 IC 부근에서 25톤의 던트럭 차의 차주분이 조수석 2축 전의 타이어가 주행중에 튀어나와 타이어와 휠을 모두 가져와 주었으면 하는 연락을 받고 고속도로의 거리에 타이어를 조립했습니다.
대형 타이어의 교환주기는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타이어는 경우에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어 마모 한계선: 타이어 홈 깊이 mm에 도달하면 교체해야합니다. 타이어 측면의 마모 한계 표시 확인하여 마모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수명: 타이어 당 트레드웨어 등급이 있고 숫자가 높을수록 타이어 예상 수명이 길어집니다. 2배 정도 길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행 조건 : 운전 습관, 기후, 도로 상태, 차량의 성능 등에 따라 타이어 수명 바뀔 수 있습니다. 급속한 빈도를 가진 스포츠카는 일반적 주행하는 경차보다 타이어 즉시 마모 될 수 있습니다. 평균 교환 사이클: 대략 타이어 교환 평균주기는 5만km 주행 후 34년 사이가 일반적입니다. 운전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정기 점검을 통한 타이어 상태 확인하는 것이 중요
대형 트럭을 빗으로 안전하게 운전 몇 가지 중요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다음은 비도로 대형 트럭을 운전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속도를 낮추기: 일반 주행 속도보다 2050% 정도 감속하여 주행합니다. 우도에서는 제동 거리가 길어지므로, 감속 운전이 필수입니다. 차간 거리 유지: 전차와의 차간 거리 평소보다 2배 정도 넓게 운전합니다. 이것은 갑작스런 상황에 대응하기 때문입니다. 전조등과 후등을 켜십시오: 비오는 날에 낮에도 전조등과 후미등을 켜 주행 시야를 확보하고 다른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자신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급제동과 급가속을 피한다 : 우도에서는 급가속이나 급제동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차량의 제어를 어렵게 하고,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와이퍼와 세탁액 확인: 와이퍼 상태 점검하고 세탁액이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시야 확보는 대각선 운전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수막 현상 주의: 타이어와 도로 사이 물이 식어서 발생하는 수막 현상에주의하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타이어 공압 유지하고 마모 상태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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